[06월]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불만관리

[06월]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불만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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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2026년 06월 18일 목요일 10:00-17:00(6H)
강사 이주희 대표 (적정서비스컨설팅)
대상자 - 일상적으로 고객 불만을 직접 마주하는 모든 실무자
- 고객 컴플레인 처리 담당자, 감정노동 직군
- 조직의 서비스 리더 및 관리자
- 고객 응대 경험이 부족한 신입 직원 및 타 직무에서 고객 접점 직무로 이동한 직원
- 조직 차원의 서비스 품질 개선이 필요한 기업
※ 본 과정은 기업 및 기관 재직자에 한해 수강이 가능합니다.
준비사항
참가비 300,000원 (선결제 필수)
- 사전 모바일 카드결제 (결제톡 발송)
- 사전 입금 후 세금계산서 발행 (영수)
- 사전 입금 후 현금영수증 발행 (소비자/사업자)
- 입금계좌: 국민 815-25-0011-219 ㈜학습인
제공사항 교재, 교육 후 강의용 PPT 제공
할인혜택 [기준1] 45만원 미만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2만원 할인
[기준2] 45만원 이상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3만원 할인
교육장소 서울시 중구 퇴계로 197 충무빌딩 5층 러너코리아
3,4호선 충무로역 7번 출구에서 60m 거리 (도보 1분)
신청방법
문의처 02-6959-9763 메일 플러스친구

Starts in 6 Months, 10 Days

2026년 6월 18일

  • 강사 :

    이주희 강사

[필★독] 미리 신청해 주세요!
– 본 교육은 소수 대상의 모집성 교육입니다.
– 적정 인원이 모집되지 않을 경우, 불가피하게 취소 될 수 있습니다.
가능한 1-2주 전에 미리 신청해 주세요. (가접수 환영!)
– 교육 운영을 위한 인원 파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필★독] 성숙한 교육문화 함께 만들어 나가요!
지적재산권 보호와 원활한 교육진행을 위해 강의 중 녹음, 녹화, 촬영, 태블릿 PC 및 노트북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성숙한 교육 문화를 만들기 위한 교육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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