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일완성]CS(고객만족)강사 양성과정

[10월][2일완성]CS(고객만족)강사 양성과정
print
교육일정 2026년 10월 19일(월)-20일(화) 09:30-17:30(14H)
※ 일정 협의 및 4명 이상시 교육개설 가능
강사 이주희 대표 (적정서비스컨설팅)
대상자 1. CS 강사로 활동하고자 하는 예비 강사
2. 서비스 업종 종사자
- 백화점, 호텔, 병원, 항공, 외식, 프랜차이즈 등
- 서비스 품질 향상, 고객 응대 스킬 강화가 필요한 직무 종사자
3. 기업 교육 담당자 및 사내 강사로 직무 전환 예정인 분
- 고객 만족/응대 교육을 직접 기획·진행해야 하는 인사·교육 담당자
- 사내 서비스 매뉴얼 개발 및 직원 교육을 담당하는 실무자
4. 콜센터·CS센터 관리자 및 상담사
- 고객 응대 품질 향상, VOC 처리능력 강화가 필요한 상담사 및 관리자
- 팀 관리, 코칭을 위한 전문적 커뮤니케이션 기법이 필요한 리더
준비사항
참가비 550,000원 (선결제 필수)
- 사전 모바일 카드결제 (결제톡 발송)
- 사전 입금 후 세금계산서 발행 (영수)
- 사전 입금 후 현금영수증 발행 (소비자/사업자)
- 입금계좌: 국민 815-25-0011-219 ㈜학습인
제공사항 교재, 수료증, CS강의 도움되는 PPT 자료 일부
할인혜택 [기준1] 45만원 미만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2만원 할인
[기준2] 45만원 이상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3만원 할인
교육장소 서울시 중구 퇴계로 197 충무빌딩 5층 러너코리아
3,4호선 충무로역 7번 출구에서 60m 거리 (도보 1분)
신청방법
문의처 02-6959-9763 메일 플러스친구

Starts in 10 Months, 11 Days

2026년 10월 19일 to 2026년 10월 20일

More Dates

  • 2026년 10월 19일
  • 2026년 10월 20일
  • 강사 :

    이주희 강사 (러너코리아)

[필★독] 미리 신청해 주세요!
– 본 교육은 소수 대상의 모집성 교육입니다.
– 적정 인원이 모집되지 않을 경우, 불가피하게 취소 될 수 있습니다.
가능한 1-2주 전에 미리 신청해 주세요. (가접수 환영!)
– 교육 운영을 위한 인원 파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필★독] 성숙한 교육문화 함께 만들어 나가요!
지적재산권 보호와 원활한 교육진행을 위해 강의 중 녹음, 녹화, 촬영, 태블릿 PC 및 노트북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성숙한 교육 문화를 만들기 위한 교육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 교육개설 참고사항
공개과정 일정이 맞지 않을 경우, 원하시는 날짜에 교육 개설해 드립니다. (단, 교육생 4명 이상)
관련 문의. 02-6959-9763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