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동기부여 상담스킬 향상과정

교육일정 | 2019년 3월 5일 화요일 10:00-17:00(6H) |
강사 | 주지영 강사 외 |
대상자 | 교육담당자, 사내강사, 고객 상담업무를 책임지는 접점사원 및 매니저, 고객문의를 매출로 이끌어내는 전 업종 사원 및 매니저 |
준비사항 | |
참가비 | 260,000원 |
제공사항 | 중식, 교재 |
할인혜택 | [기준1] 45만원 미만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2만원 할인 [기준2] 45만원 이상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3만원 할인 |
교육장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56길 28 STS빌딩 3층(교대역 1번 출구 5분 거리) |
신청방법 | |
문의처 | 02-6959-9763~5 메일 플러스친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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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3월 5일
강사 :
주지영 강사, 김문정 강사
[필★독] 미리 신청해 주세요! - 본 교육은 소수 대상의 모집성 교육입니다. - 적정 인원이 모집되지 않을 경우, 불가피하게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가능한 1-2주 전에 미리 신청해 주세요. (가접수 환영!) - 교육 운영을 위한 인원 파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필★독] 성숙한 교육문화 함께 만들어 나가요! 지적재산권 보호와 원활한 교육진행을 위해 강의 중 녹음, 녹화, 촬영, 태블릿 PC 및 노트북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성숙한 교육 문화를 만들기 위한 교육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 고객문의에 동기부여 상담을 활용하여 자연스러운 의사결정으로 이끌어냅니다. - 고객 동기부여 상담 핵심행동을 발견하고, 이를 활용한 다양한 고객의 상담이 가능합니다. - 고객 동기부여 상담의 표준 프로세스를 훈련함으로써 고성과 상담의 메커니즘을 터득합니다.
- 다양한 상담 실사례 연구를 청취하며, 생생한 고객경험으로 교육 몰입도가 높습니다. - 그룹 다이나믹을 통해 핵심행동을 스스로 이끌어내므로 상담화법 현장 적용도가 높습니다. - 동기부여 상담의 구체적인 핵심행동, 표준상담단계, 스크립트 효과적인 도구를 제공합니다.
- 가망고객 문의에 고객동기부여 상담을 적용하면 획기적인 매출개선의 효과를 냅니다. - 까다로운 고객 욕구에도 동기부여 상담단계를 활용하면 상담시간이 효율적으로 관리됩니다. - 고객 동기부여적 상담단계를 활용한 고품격 상담으로 탁월한 고객경험을 만들어냅니다.
주지영 대표 - 주요이력 현) 에카[ECCA] 대표 현) 임팩트그룹 주식회사 대표 컨설턴트 - 컨설팅 및 강의경력 헬스케어 분야 [전화위복 컨설팅] 80여개 프로젝트 매니저 수행 O2O분야 [IMP-ACT CS 혁신 컨설팅] 50개 프로젝트 매니저 수행 20년 경력의 통신, 금융, 유통 등 다수의 [콜센터 구축 및 운영컨설팅]프로젝트 총괄 - 강의분야 고객 동기부여적 상담 및 고품격 상담기술 IMP-ACT CS혁신 및 문제해결전문가 양성 고성과 조직을 만드는 트렌스포메이션 리더양성김문정 선임 컨설턴트 - 주요이력 현) 에카[ECCA] 선임컨설턴트 현) 공감통연구소 선임연구원 - 컨설팅 및 강의경력 헬스케어 분야 [전화위복 컨설팅] 10여개 프로젝트 매니저 수행 통신,금융,유통 다수의 [서비스품질향상 컨설팅] 프로젝트 매니저 수행 15년 경력 감정근로자 대상으로 다수의 [정서 In-Care 프로그램] 프로그램 강의 진행 - 강의분야 고객 동기부여적 상담 및 고품격 상담기술 신입사원 마인드 역량 강화를 위한 강점 멘토링 과정 상담사의 정서케어를 위한 낙관성 향상 과정 리더십 웰빙을 위한 회복탄력성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