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교육일정 | 2019년 06월 11일(화) 10:00-17:00 (6H) |
| 강사 | 장철우 대표 |
| 대상자 | 실무진: 팀원(사원~부장까지 실무 역할을 담당하는 비보직자) 관리자급: 팀장(팀원의 업무를 총괄하고 지시하는 보직자) |
| 준비사항 | |
| 참가비 | 260,000원 |
| 제공사항 | 중식, 교재 |
| 할인혜택 | [기준1] 45만원 미만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2만원 할인 [기준2] 45만원 이상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3만원 할인 |
| 교육장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56길 28 STS빌딩 3층(교대역 1번 출구 5분 거리) |
| 신청방법 | |
| 문의처 | 02-6959-9763~5 메일 플러스친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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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6월 11일
강사 :
김형숙 강사
[필★독] 미리 신청해 주세요! - 본 교육은 소수 대상의 모집성 교육입니다. - 적정 인원이 모집되지 않을 경우, 불가피하게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가능한 1-2주 전에 미리 신청해 주세요. (가접수 환영!) - 교육 운영을 위한 인원 파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필★독] 성숙한 교육문화 함께 만들어 나가요! 지적재산권 보호와 원활한 교육진행을 위해 강의 중 녹음, 녹화, 촬영, 태블릿 PC 및 노트북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성숙한 교육 문화를 만들기 위한 교육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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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열사 사장으로 상당수 비서실 출신이 온다. 그리고 그들은 일을 누구보다 잘하고 성과를 올린다.
대한민국의 대기업 비서실은 명암이 있다. 회장님 관련 이슈가 발생할 때 마다 언론의 주목을 받는다.
그것에 대한 의견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이구동성으로 평가되는 부분이 하나 있다.
바로 “비서실 출신은 아주 일을 잘한다” 라는 것이다.
본 과정은 대기업 비서실 출신의 전현직 직장인들 10여명과의 인터뷰를 통해 개발된 과정이다.
비서실 출신은 어떻게 일하고 훈련을 받을까?
누구나 일하는 방식이 아니라 정말 비서실에서 일하는 그들만의 법칙이 있을까?
그리고 그것을 일 잘하기를 바라는 모든 직장인들에게 적용하면 어떨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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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EO의 특성에 최적화된 비서실의 업무훈련 방식과 업무포인트를 체득하여 현업에서 적용가능한 부분을 활용할수 있도록 업무능력 개발.
– 52시간 근무제 정착과정에서 효율적, 효과적 업무처리를 견인할 수행자로서 능력을 발휘하는 스마트 업무전략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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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 대기업 비서실에서 신임 비서의 훈련하는 방식으로 교육과정 진행
– CEO와의 소통이 주 업무인 비서실의 훈련법을 체득하여 현재 상사에게 CEO처럼 대응하고, 상사가 CEO에게 잘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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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EO가 무엇을 결정해야 하는가를 명확히 하기 위해 업무 명확화를 3가지 관점에서 할 수 있다.
– CEO가 이해하도록 설명할 수 있는 메타인지를 체득할 수 있다
– CEO의 시간에 따라 언제든지 Flexible하게 보고하는 방법을 체득할 수 있다.
– CEO의 질문을 예상하여 업무추진 loss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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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철우 대표 (GAM컨설팅)
[학력]
한국외국어 대학교 법학과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산업심리학과
[경력]
신용보증기금 HR혁신팀
[주요 강의분야]
“CEO에게 인정받는 일잘하는 진짜 방법”
“90년대생과 조화를 위한 요즘애들 리더십”
“ 전략적 사고와 스마트 기획, 원샷 문서작성’
“ 가짜 창의력을 거부하는 진짜 창의력 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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