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일정 | 2019년 06월 11일(화) 10:00-17:00 (6H) |
강사 | 장철우 대표 |
대상자 | 실무진: 팀원(사원~부장까지 실무 역할을 담당하는 비보직자) 관리자급: 팀장(팀원의 업무를 총괄하고 지시하는 보직자) |
준비사항 | |
참가비 | 260,000원 |
제공사항 | 중식, 교재 |
할인혜택 | [기준1] 45만원 미만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2만원 할인 [기준2] 45만원 이상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3만원 할인 |
교육장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56길 28 STS빌딩 3층(교대역 1번 출구 5분 거리) |
신청방법 | |
문의처 | 02-6959-9763~5 메일 플러스친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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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6월 11일
강사 :
김형숙 강사
[필★독] 미리 신청해 주세요! - 본 교육은 소수 대상의 모집성 교육입니다. - 적정 인원이 모집되지 않을 경우, 불가피하게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가능한 1-2주 전에 미리 신청해 주세요. (가접수 환영!) - 교육 운영을 위한 인원 파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필★독] 성숙한 교육문화 함께 만들어 나가요! 지적재산권 보호와 원활한 교육진행을 위해 강의 중 녹음, 녹화, 촬영, 태블릿 PC 및 노트북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성숙한 교육 문화를 만들기 위한 교육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계열사 사장으로 상당수 비서실 출신이 온다. 그리고 그들은 일을 누구보다 잘하고 성과를 올린다.
대한민국의 대기업 비서실은 명암이 있다. 회장님 관련 이슈가 발생할 때 마다 언론의 주목을 받는다.
그것에 대한 의견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이구동성으로 평가되는 부분이 하나 있다.
바로 “비서실 출신은 아주 일을 잘한다” 라는 것이다.
본 과정은 대기업 비서실 출신의 전현직 직장인들 10여명과의 인터뷰를 통해 개발된 과정이다.
비서실 출신은 어떻게 일하고 훈련을 받을까?
누구나 일하는 방식이 아니라 정말 비서실에서 일하는 그들만의 법칙이 있을까?
그리고 그것을 일 잘하기를 바라는 모든 직장인들에게 적용하면 어떨까?
– CEO의 특성에 최적화된 비서실의 업무훈련 방식과 업무포인트를 체득하여 현업에서 적용가능한 부분을 활용할수 있도록 업무능력 개발.
– 52시간 근무제 정착과정에서 효율적, 효과적 업무처리를 견인할 수행자로서 능력을 발휘하는 스마트 업무전략 수립
– 국내 대기업 비서실에서 신임 비서의 훈련하는 방식으로 교육과정 진행
– CEO와의 소통이 주 업무인 비서실의 훈련법을 체득하여 현재 상사에게 CEO처럼 대응하고, 상사가 CEO에게 잘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
– CEO가 무엇을 결정해야 하는가를 명확히 하기 위해 업무 명확화를 3가지 관점에서 할 수 있다.
– CEO가 이해하도록 설명할 수 있는 메타인지를 체득할 수 있다
– CEO의 시간에 따라 언제든지 Flexible하게 보고하는 방법을 체득할 수 있다.
– CEO의 질문을 예상하여 업무추진 loss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장철우 대표 (GAM컨설팅)
[학력]
한국외국어 대학교 법학과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산업심리학과
[경력]
신용보증기금 HR혁신팀
[주요 강의분야]
“CEO에게 인정받는 일잘하는 진짜 방법”
“90년대생과 조화를 위한 요즘애들 리더십”
“ 전략적 사고와 스마트 기획, 원샷 문서작성’
“ 가짜 창의력을 거부하는 진짜 창의력 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