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월]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 불만 관리

교육일정 | 2025년 08월 20일 수요일 10:00-17:00(6H) |
강사 | 이주희 대표 (적정서비스컨설팅) |
대상자 | 교육담당자, 사내 서비스 강사, 서비스 담당자, 서비스 관리자, 서비스 개발자 등 ※ 본 과정은 기업 및 기관 재직자에 한해 수강이 가능합니다. |
준비사항 | |
참가비 | 300,000원 (선결제 필수) - 사전 모바일 카드결제 (결제톡 발송) - 사전 입금 후 세금계산서 발행 (영수) - 사전 입금 후 현금영수증 발행 (소비자/사업자) - 입금계좌: 국민 815-25-0011-219 ㈜학습인 |
제공사항 | 교재, 교육 후 강의용 PPT 제공 |
할인혜택 | [기준1] 45만원 미만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2만원 할인 [기준2] 45만원 이상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3만원 할인 |
교육장소 | 서울시 중구 퇴계로 197 충무빌딩 5층 러너코리아 3,4호선 충무로역 7번 출구에서 60m 거리 (도보 1분) |
신청방법 | |
문의처 | 02-6959-9763 메일 플러스친구 |
More
2025년 8월 20일
강사 :
이주희 강사
[필★독] 미리 신청해 주세요!
– 본 교육은 소수 대상의 모집성 교육입니다.
– 적정 인원이 모집되지 않을 경우, 불가피하게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가능한 1-2주 전에 미리 신청해 주세요. (가접수 환영!)
– 교육 운영을 위한 인원 파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필★독] 성숙한 교육문화 함께 만들어 나가요!
지적재산권 보호와 원활한 교육진행을 위해 강의 중 녹음, 녹화, 촬영, 태블릿 PC 및 노트북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성숙한 교육 문화를 만들기 위한 교육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