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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월 30일
강사 :
이주희 강사
[필★독] 사전 신청안내
– 본 교육은 ZOOM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 가능한 1-2주 전에 미리 신청해 주세요.
– 적정 인원이 모집되지 않을 경우, 불가피하게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필★독] 지적재산권 보호
지적재산권 보호와 원활한 교육진행을 위해
온라인 강의 중 녹음, 녹화, 촬영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성숙한 교육 문화를 만들기 위한 교육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교육비★결제방법]
1) 교육비 사전입금 / 국민 815-25-0011-219 ㈜학습인
2) 필요에 따라 세금계산서 발행가능 (결제관련 문의. 02-6959-9763)
※ 온라인 강의 이렇게 진행합니다!
– 강의 시작 전 줌 입장 링크는 문자로 개별 발송됩니다.
– 교육 5분전 입실을 부탁드립니다.
※ 줌 어플을 미리 깔아두시면 편리합니다.
– 휴대폰/노트북/데스크탑 컴퓨터 등 사용하시는 기기에 줌을 설치해두면 편리합니다.
어플이 미리 설치되어 있다면, 링크 클릭시 별도의 비밀번호 입력 없이도 바로 접속됩니다.
– 기업의 특성과 현실적인 환경 등을 고려한 적정한 서비스 클레임 처리 기법을 학습하고 자사에 맞게 개발하여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트레이닝하는 과정입니다.
– 우리 회사에 가장 잘 맞는 적정한 고객불만 관리로 직원들에게 고객불만 관리의 가이드 라인을 제공하고, 이를 사내 직원들이 실천하도록 교육할 수 있습니다.
– 소수의 인원으로 진행되는 과정이며, 학습자는 각자가 속한 회사의 특징과 시대적인 상황을 고려한 가장 적정하고 실천 가능한 고객 불만 처리 과정을 배우고 실천하는 과정입니다.
– 내가 소속된 기업 및 시대에 맞는 가장 적정한 고객불만 처리의 기준을 만들고 직원을 트레이닝 할 수 있습니다.
– 현실적이고 실천이 가능한 고객불만 관리의 기준으로 고객과 직원을 모두 보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