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일정 | 2025년 12월 15일(월)-16일(화) 09:30-17:30(14H) ※ 일정 협의 및 4명 이상시 교육개설 가능 |
강사 | 이주희 대표 (적정서비스컨설팅) |
대상자 | 기업체 및 관공서 CS강사 입문자, 서비스 담당자 및 리더, CS강사 되고 싶은 사람, 대학(원)생 등 |
준비사항 | |
참가비 | 550,000원 (선결제 필수) - 사전 모바일 카드결제 (결제톡 발송) - 사전 입금 후 세금계산서 발행 (영수) - 사전 입금 후 현금영수증 발행 (소비자/사업자) - 입금계좌: 국민 815-25-0011-219 ㈜학습인 |
제공사항 | 교재, 수료증, CS강의 도움되는 PPT 자료 일부 |
할인혜택 | [기준1] 45만원 미만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2만원 할인 [기준2] 45만원 이상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3만원 할인 |
교육장소 | 서울시 중구 퇴계로 197 충무빌딩 5층 러너코리아 3,4호선 충무로역 7번 출구에서 60m 거리 (도보 1분) |
신청방법 | |
문의처 | 02-6959-9763 메일 플러스친구 |
More
Starts in 1 Month, 27 Days
2025년 12월 15일 to 2025년 12월 16일
More Dates
강사 :
이주희 강사 (러너코리아)
[필★독] 미리 신청해 주세요!
– 본 교육은 소수 대상의 모집성 교육입니다.
– 적정 인원이 모집되지 않을 경우, 불가피하게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가능한 1-2주 전에 미리 신청해 주세요. (가접수 환영!)
– 교육 운영을 위한 인원 파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필★독] 성숙한 교육문화 함께 만들어 나가요!
지적재산권 보호와 원활한 교육진행을 위해 강의 중 녹음, 녹화, 촬영, 태블릿 PC 및 노트북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성숙한 교육 문화를 만들기 위한 교육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 교육개설 참고사항
공개과정 일정이 맞지 않을 경우, 원하시는 날짜에 교육 개설해 드립니다. (단, 교육생 4명 이상)
관련 문의. 02-6959-9763
■ CS(Customer Satisfaction) 강사란?
고객만족(Customer Satisfaction)은 모든 기업활동의 중요한 목표이며 마케팅의 핵심요소로서 가장 중요한 결과물 중 하나입니다. 고객이 없는 기업은 상상할 수 없으며 고객만족을 통해 기업은 충성고객을 유지하면서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해 나가고 있습니다.
각 기업들마다 ‘고객중심’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고객만족 전담 부서를 신설하거나 고객만족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으며, CS(고객만족) 전담 부서는 사내 직원 교육 뿐만 아니라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CS 전략팀, CS 기획팀, CS 운영팀, CS 마케팅팀 등 고객접점 전문 분야를 세심하고 전문적으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능력을 갖춘 인재를 확보하는 것이 새로운 과제로 떠오르고 있으며, 특히 기업 및 고객 특성 분석, 고객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담당할 CS강사는 서비스운영 현장에 필수적인 요소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이론, 사례분석, 실습 체계로 현장 중심의 교육기획, 강의 기법 등 강의능력을 갖춘 CS강사 전문 인재의 양성을 통해 사내 조직원에게는 동기부여 및 소속감 증대, 효과적인 지식을 전달할 수 있으며, 기업에게는 효율적인 서비스체계 도입 및 서비스 질 향상, 고객만족도 상승, 수익 창출로 기업경영의 성장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사내 CS강사로서 갖추어야 할 지식(Knowledge), 기술(Skill), 태도(Attitudes)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 강의 대상자의 참여도, 몰입도 향상기법을 습득하여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본 과정 종료 후 첫 강의 시부터 활용 할 수 있습니다.
– 전문강사로부터 강의에 대한 철저한 준비&방법을 상세히 배울 수 있습니다.
– 사내 CS강사의 마인드 정립 및 기본적인 고객응대 지도방법에 초점을 맞춥니다.
– 모의 강의시연 및 전문강사&학습자 간의 피드백을 통해 단점은 보완하고 강점은 강화하여 강의스킬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 현업에서 실제 강의를 준비할 때 본 교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