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난 고객과 쿨하게 소통하기

교육일정 | 2020년 8월 22일 토요일 09:30-17:30(7H) |
강사 | 박보영 원장(SENTOS) |
대상자 | 사내 교육담당자, CS강사, 사내강사, 기업교육강사 감정 노동자가 많은 조직(전화상담원, 금융, 의료, 관광 등의 서비스업 종사자) 화 조절/감정 조절에 대한 사전 및 사후 교육이 필요한 조직 |
준비사항 | |
참가비 | 280,000원 |
제공사항 | 중식, 교재 제공 |
할인혜택 | [기준1] 45만원 미만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2만원 할인 [기준2] 45만원 이상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3만원 할인 |
교육장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56길 28 STS빌딩 3층(교대역 1번 출구 5분 거리) |
신청방법 | |
문의처 | 02-6959-9763~5 메일 플러스친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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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8월 22일
강사 :
박보영 강사
[필★독] 미리 신청해 주세요! - 본 교육은 소수 대상의 모집성 교육입니다. - 적정 인원이 모집되지 않을 경우, 불가피하게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가능한 1-2주 전에 미리 신청해 주세요. (가접수 환영!) - 교육 운영을 위한 인원 파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필★독] 성숙한 교육문화 함께 만들어 나가요! 지적재산권 보호와 원활한 교육진행을 위해 강의 중 녹음, 녹화, 촬영, 태블릿 PC 및 노트북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성숙한 교육 문화를 만들기 위한 교육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화난 고객과의 쿨~한 소통의 완성 나에게 가장 의미 있는 일
하는 장소는 같지만, 자신에게 어떤 의미가 있느냐에 따라 감정은 달라집니다.
누구나 열심히 일해야 하는 이유가 있고, 그러기 위해 고민하며,
그렇게 쏟은 자신과 조직에 대한 관심이 자신이 일하는 직장의 분위기를 바꾸게 됩니다.
화난 고객은 늘 찾아옵니다. 하지만 어떤 상태로 맞이할 것인가는 우리 자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같은 내용이어도 준비가 된 직원은 자존감을 지키며 유연하게 화난 고객과 소통할 수 있고
그렇게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고 일을 함으로써 자신이 일하는 장소를 편안하고 행복한 공간으로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입니다.
≫ 고객 및 직원 자신의 기본적인 감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고객에 대한 다른 시각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소중함을 인식하고, 화난 고객에 대한 심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직원 스스로의 감성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 전문인으로서 자존감을 지키며 고객과 함께 공존하는 직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