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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2월 22일
강사 :
주지영 강사, 김문정 강사
[필★독] 미리 신청해 주세요! - 본 교육은 소수 대상의 모집성 교육입니다. - 적정 인원이 모집되지 않을 경우, 불가피하게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가능한 1-2주 전에 미리 신청해 주세요. (가접수 환영!) - 교육 운영을 위한 인원 파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필★독] 성숙한 교육문화 함께 만들어 나가요! 지적재산권 보호와 원활한 교육진행을 위해 강의 중 녹음, 녹화, 촬영, 태블릿 PC 및 노트북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성숙한 교육 문화를 만들기 위한 교육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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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문현답 (우리의 문제는 현장에 답이 있다) CS 문제해결은 현장의 핵심행동이 변화하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CS 혁신은 훈련된 몇몇 직원의 개인적 역량이 아닌 전 직원의 참여와 팀소통에 의해서 가능합니다. 이제 우리에게는 CS현장의 문제해결을 위해 그들을 촉진하고, 코칭하고, 지지할 수 있는 CS 문제해결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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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S 현장의 문제를 직원들이 스스로 해결하는 과정에서 그들은 소통하고, 성장하게 됩니다. - CS 문제해결과정의 표준 프로세스는 지속적이며, 반복적으로 우리 조직에 적용 가능합니다. - 직원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업무능률은 향상되며, 동시에 고객경험관리를 개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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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지영 대표
– 주요이력
현) 에카[ECCA] 대표
현) 임팩트그룹 주식회사 대표 컨설턴트
– 컨설팅 및 강의경력
헬스케어 분야 [전화위복 컨설팅] 80여개 프로젝트 매니저 수행
O2O분야 [IMP-ACT CS 혁신 컨설팅] 50개 프로젝트 매니저 수행
20년 경력의 통신, 금융, 유통 등 다수의 [콜센터 구축 및 운영컨설팅]프로젝트 총괄
– 강의분야
고객 동기부여적 상담 및 고품격 상담기술
IMP-ACT CS혁신 및 문제해결전문가 양성
고성과 조직을 만드는 트렌스포메이션 리더양성
김문정 선임 컨설턴트
– 주요이력
현) 에카[ECCA] 선임컨설턴트
현) 공감통연구소 선임연구원
– 컨설팅 및 강의경력
헬스케어 분야 [전화위복 컨설팅] 10여개 프로젝트 매니저 수행
통신,금융,유통 다수의 [서비스품질향상 컨설팅] 프로젝트 매니저 수행
15년 경력 감정근로자 대상으로 다수의 [정서 In-Care 프로그램] 프로그램 강의 진행
– 강의분야
고객 동기부여적 상담 및 고품격 상담기술
신입사원 마인드 역량 강화를 위한 강점 멘토링 과정
상담사의 정서케어를 위한 낙관성 향상 과정
리더십 웰빙을 위한 회복탄력성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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