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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2월 22일
강사 :
주지영 강사, 김문정 강사
[필★독] 미리 신청해 주세요! - 본 교육은 소수 대상의 모집성 교육입니다. - 적정 인원이 모집되지 않을 경우, 불가피하게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가능한 1-2주 전에 미리 신청해 주세요. (가접수 환영!) - 교육 운영을 위한 인원 파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필★독] 성숙한 교육문화 함께 만들어 나가요! 지적재산권 보호와 원활한 교육진행을 위해 강의 중 녹음, 녹화, 촬영, 태블릿 PC 및 노트북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성숙한 교육 문화를 만들기 위한 교육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우문현답 (우리의 문제는 현장에 답이 있다) CS 문제해결은 현장의 핵심행동이 변화하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CS 혁신은 훈련된 몇몇 직원의 개인적 역량이 아닌 전 직원의 참여와 팀소통에 의해서 가능합니다. 이제 우리에게는 CS현장의 문제해결을 위해 그들을 촉진하고, 코칭하고, 지지할 수 있는 CS 문제해결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 CS 현장의 문제를 직원들이 스스로 해결하는 과정에서 그들은 소통하고, 성장하게 됩니다. - CS 문제해결과정의 표준 프로세스는 지속적이며, 반복적으로 우리 조직에 적용 가능합니다. - 직원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업무능률은 향상되며, 동시에 고객경험관리를 개선합니다.
주지영 대표
– 주요이력
현) 에카[ECCA] 대표
현) 임팩트그룹 주식회사 대표 컨설턴트
– 컨설팅 및 강의경력
헬스케어 분야 [전화위복 컨설팅] 80여개 프로젝트 매니저 수행
O2O분야 [IMP-ACT CS 혁신 컨설팅] 50개 프로젝트 매니저 수행
20년 경력의 통신, 금융, 유통 등 다수의 [콜센터 구축 및 운영컨설팅]프로젝트 총괄
– 강의분야
고객 동기부여적 상담 및 고품격 상담기술
IMP-ACT CS혁신 및 문제해결전문가 양성
고성과 조직을 만드는 트렌스포메이션 리더양성
김문정 선임 컨설턴트
– 주요이력
현) 에카[ECCA] 선임컨설턴트
현) 공감통연구소 선임연구원
– 컨설팅 및 강의경력
헬스케어 분야 [전화위복 컨설팅] 10여개 프로젝트 매니저 수행
통신,금융,유통 다수의 [서비스품질향상 컨설팅] 프로젝트 매니저 수행
15년 경력 감정근로자 대상으로 다수의 [정서 In-Care 프로그램] 프로그램 강의 진행
– 강의분야
고객 동기부여적 상담 및 고품격 상담기술
신입사원 마인드 역량 강화를 위한 강점 멘토링 과정
상담사의 정서케어를 위한 낙관성 향상 과정
리더십 웰빙을 위한 회복탄력성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