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끝내는 신입사원 입문교육 [서비스직]

하루만에 끝내는 신입사원 입문교육 [서비스직]
print
교육일정 2020년 11월 09일 월요일 10:00-17:00(6H)
강사 이주희 강사 (러너코리아)
대상자 - 신입사원은 1~2명 뿐인데 신입사원 교육이 필요한 경우
- 신입사원 교육이 필요한 서비스 직종
준비사항
참가비 190,000원
제공사항 중식 및 교재 제공
할인혜택 [기준1] [2인 이상 참석시] 2만원 할인 (17만원)
[기준2] [5인 이상 참석시] 6만원 할인 (13만원)
교육장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56길 28 STS빌딩 3층(교대역 1번 출구 5분 거리)
신청방법
문의처 02-6959-9763 메일 플러스친구

More

2020년 11월 9일

  • 강사 :

    이주희 강사

[필★독] 미리 신청해 주세요!
– 본 교육은 소수 대상의 모집성 교육입니다.
– 적정 인원이 모집되지 않을 경우, 불가피하게 취소 될 수 있습니다.
가능한 1-2주 전에 미리 신청해 주세요. (가접수 환영!)
– 교육 운영을 위한 인원 파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필★독] 성숙한 교육문화 함께 만들어 나가요!
지적재산권 보호와 원활한 교육진행을 위해 강의 중 녹음, 녹화, 촬영, 태블릿 PC 및 노트북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성숙한 교육 문화를 만들기 위한 교육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신입사원이 1명뿐인데, 신입사원 교육이 필요하다면?

러너코리아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잘 교육해서 똑 부러지게 일 잘하는 신입사원으로 만들어 보내 드리겠습니다!

본 과정은 한 두 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하여, 자체 교육이 어려운 서비스 업종 기업을 위한 과정입니다.
서비스 직종에 종사하는 신입사원이 갖추어야 할 기본 자세 및 스킬을 가장 적정하게 교육하여, 잘 실천 할 수 있도록 교육합니다.

– 직장인으로서 갖추어야 기본자세, 매너를 학습하여 바람직한 자세와 가치관을 가진 신입사원으로 양성합니다.
– 조직 구성원으로서 필요한 목표설정, 시간관리, 셀프 동기부여 방법을 학습합니다.
– 서비스 현장에 필요한 고객응대 스킬과 서비스 마인드를 학습합니다.

– 직장인으로 바람직한 가치관과 자세를 갖게 되고, 직장생활에 빠르게 적응하도록 도움을 줍니다.
– 고객응대에 필요한 마인드와 스킬을 학습함으로써, 자신감 있게 고객서비스를 할 수 있습니다.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