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를 통한 고객성향분석 과정

교육일정 | 2019년 6월 19일 수요일 09:30-17:30(7H) |
강사 | 최옥경 강사 |
대상자 | 교육담당자, 사내강사, 콜센터 및 컨택센터 민원상담전문가 또는 상담팀장 및 실장, 접점 고객 상담전문가, 자동차, 보험 등 세일즈마케터 등 전화업무를 많이 하시는 분 |
준비사항 | |
참가비 | 280,000원 |
제공사항 | 중식, 교재 |
할인혜택 | [기준1] 45만원 미만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2만원 할인 [기준2] 45만원 이상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3만원 할인 |
교육장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56길 28 STS빌딩 3층(교대역 1번 출구 5분 거리) |
신청방법 | |
문의처 | 02-6959-9763~5 메일 플러스친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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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6월 19일
강사 :
최옥경 강사
[필★독] 미리 신청해 주세요! - 본 교육은 소수 대상의 모집성 교육입니다. - 적정 인원이 모집되지 않을 경우, 불가피하게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가능한 1-2주 전에 미리 신청해 주세요. (가접수 환영!) - 교육 운영을 위한 인원 파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필★독] 성숙한 교육문화 함께 만들어 나가요! 지적재산권 보호와 원활한 교육진행을 위해 강의 중 녹음, 녹화, 촬영, 태블릿 PC 및 노트북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성숙한 교육 문화를 만들기 위한 교육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 보이스의 기능적, 감정적, 신체적, 유지 관리적 4가지를 측면을 진단하고 그에 맞는 개별 맞춤 보이스 연출이 가능하며, 다양한 사례와 반복적 훈련을 통해 배운 내용을 체득할 수 있다. - 보이스를 통한 고객 성향 및 니즈 파악을 하여 그에 맞는 커뮤니케이션과 보이스 연출법을 배워 고객 대기 시간을 줄이고 고객과 상담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고객 상담을 할 수 있다. - 상담원의 일에 대한 자부심과 일에 대한 의미 그리고 가장 어려운 과제인 감정노동에 대한 스트레스를 최소화하여 품격과 전문성을 갖춘 상담원을 육성할 수 있다.
- 보이스를 통해 고객 성향 및 니즈를 파악할 수 있다. - 그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화법, 톤, 속도, 어조 등) 및 상황과 성향에 맞는 보이스 연출 (올바른 복식호흡, 공명강 활용 및 건강한 발성, 발음, 감정이입 등)이 가능하다.
최옥경 대표 (피플 인사이트 대표 / 한국강사협회 대외협력 상임이사) (前) LG유플러스 수도권사업본부 CS팀 수석강사 역임 (前) LG유플러스 수도권콜센터 상담 실장 및 CRM실장 역임 (前) 아시아나항공 예약팀 및 발권팀, 마케팅팀 근무 (前) 중앙대 글로벌 HRD 대학원 강의코칭 아카데미 전임교수 역임 (前) 대전우송정보대학 CS교육원 외래교수 역임 (前) 사단법인 한국강사협회 대외협력 상임이사 역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