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교육일정 | 2021년 12월 27일 월요일 10:00-17:00(6H) |
| 강사 | 황혜미 원장, 고정연 부원장 (서비스엑설런스연구소) |
| 대상자 | CS부서 교육담당자&CS리더, 사내강사, 서비스컨설턴트, 자사의 서비스 전략모델을 구축하고 싶은 사람, 미래 서비스를 경험하고 싶은 사람 |
| 준비사항 | |
| 참가비 | 260,000원 |
| 제공사항 | 교재 |
| 할인혜택 | [기준1] 45만원 미만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2만원 할인 [기준2] 45만원 이상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3만원 할인 |
| 교육장소 | ZOOM 온라인 |
| 신청방법 | |
| 문의처 | 02-6959-9763 메일 플러스친구 |
More
2021년 12월 27일
강사 :
황혜미 강사, 고정연 강사 (서비스엑설런스연구소)
[필★독] 사전 신청안내
– 본 교육은 ZOOM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 가능한 1-2주 전에 미리 신청해 주세요.
– 적정 인원이 모집되지 않을 경우, 불가피하게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필★독] 지적재산권 보호
지적재산권 보호와 원활한 교육진행을 위해
온라인 강의 중 녹음, 녹화, 촬영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성숙한 교육 문화를 만들기 위한 교육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교육비★결제방법]
1) 교육비 사전입금 / 국민 815-25-0011-219 ㈜학습인
2) 필요에 따라 세금계산서 발행가능 (결제관련 문의. 02-6959-9763)
※ 온라인 강의 이렇게 진행합니다!
– 강의 시작 전 줌 입장 링크는 문자로 개별 발송됩니다.
– 교육 5분전 입실을 부탁드립니다.
※ 줌 어플을 미리 깔아두시면 편리합니다.
– 휴대폰/노트북/데스크탑 컴퓨터 등 사용하시는 기기에 줌을 설치해두면 편리합니다.
어플이 미리 설치되어 있다면, 링크 클릭시 별도의 비밀번호 입력 없이도 바로 접속됩니다.
![]()
신규 비즈니스 진출을 통해 서비스 영역에서도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지금은 “서비스 융합시대”입니다. 지금 필요한 건 바로 신서비스개발(NSD)!
※ 신 서비스개발 왜 필요한가?
서비스업의 영역이 확장되는 산업의 서비스화, 즉 서비타이제이션(Servitization)이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으며, 기업의 서비스 프로세스 효율화 및 수익증대를 위한 고객중심의 서비스 산업 환경이 도래하였습니다. 이제는 서비스경영, 서비스마케팅, 서비스사이언스, 서비스엔지니어링, 서비스디자인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상승시키고 매출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론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혁신, 잠재고객 발굴, 핵심고객 유지를 위한 체계적인 전략이 바로 <新서비스개발> 입니다.
![]()
– 신서비스개발(NSD)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신서비스개발(NSD) 운영 방법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 유형별 사례를 통해 신서비스개발(NSD) 전략과 프로세스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신서비스개발(NSD) 프로세스 단계별로 효과적인 방법론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
– 신서비스개발(NSD) 전략을 활용하여 자사의 서비스 전략 모델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 고객참여 분석기법을 체득하고 실행 가능한 아이디어를 발굴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개발 및 개선을 위한 다양한 TOOL에 대해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추가
교육문의 및 고객지원 : (02)6959-9763 │ hrder@learner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