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온라인](비대면 시대 놓쳐서는 안 될) 서비스 품질 향상과정

[ZOOM온라인](비대면 시대 놓쳐서는 안 될) 서비스 품질 향상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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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2021년 03월 24일(수) 09:30-17:30(7H)
강사 황혜미 원장, 고정연 부원장 (서비스엑설런스연구소)
대상자 사내 서비스 강사 및 교육담당자, 서비스 접점 관리자 및 직원, 서비스 코치, 접점 관리자
준비사항
참가비 280,000원
제공사항 교재
할인혜택 [기준1] 45만원 미만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2만원 할인 [기준2] 45만원 이상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3만원 할인
교육장소 ZOOM 온라인
신청방법
문의처 02-6959-9763 메일 플러스친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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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3월 24일 to 2021년 3월 24일

  • 강사 :

    황혜미 강사, 고정연 강사


[필★독] 사전 신청안내
– 본 교육은 ZOOM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 가능한 1-2주 전에 미리 신청해 주세요.
– 적정 인원이 모집되지 않을 경우, 불가피하게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필★독] 지적재산권 보호
지적재산권 보호와 원활한 교육진행을 위해
온라인 강의 중 녹음, 녹화, 촬영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성숙한 교육 문화를 만들기 위한 교육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교육비★결제방법]

1) 교육비 사전입금 / 국민 815-25-0011-219 ㈜학습인
2) 필요에 따라 세금계산서 발행가능 (결제관련 문의. 02-6959-9763)

※ 온라인 강의 이렇게 진행합니다!
– 강의 시작 전 줌 입장 링크는 문자로 개별 발송됩니다.
– 교육 5분전 입실을 부탁드립니다.

※ 줌 어플을 미리 깔아두시면 편리합니다.
– 휴대폰/노트북/데스크탑 컴퓨터 등 사용하시는 기기에 줌을 설치해두면 편리합니다.
어플이 미리 설치되어 있다면, 링크 클릭시 별도의 비밀번호 입력 없이도 바로 접속됩니다.


본 프로그램은 사내 서비스 전문가로서 갖추어야 할
5가지 서비스 교육역량의 기초와 활용법을 익혀 접점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교육입니다.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기법 / 모니터링 평가표 작성 / 서비스 현장지도 / 서비스 클리닉]

– 서비스를 평가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정확한 시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
– 고객접점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는 다양한 방법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 접점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 및 워크샵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프로세스를 평가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업종별로 가장 바람직한 서비스 운영방안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이론과 실무가 겸비된 서비스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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