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온라인]미래 서비스 선도자를 위한 신서비스개발 과정

[ZOOM온라인]미래 서비스 선도자를 위한 신서비스개발 과정
print
교육일정 2021년 12월 27일 월요일 10:00-17:00(6H)
강사 황혜미 원장, 고정연 부원장 (서비스엑설런스연구소)
대상자 CS부서 교육담당자&CS리더, 사내강사, 서비스컨설턴트, 자사의 서비스 전략모델을 구축하고 싶은 사람, 미래 서비스를 경험하고 싶은 사람
준비사항
참가비 260,000원
제공사항 교재
할인혜택 [기준1] 45만원 미만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2만원 할인
[기준2] 45만원 이상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3만원 할인
교육장소 ZOOM 온라인
신청방법
문의처 02-6959-9763 메일 플러스친구

More

2021년 12월 27일

  • 강사 :

    황혜미 강사, 고정연 강사 (서비스엑설런스연구소)


[필★독] 사전 신청안내
– 본 교육은 ZOOM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 가능한 1-2주 전에 미리 신청해 주세요.
– 적정 인원이 모집되지 않을 경우, 불가피하게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필★독] 지적재산권 보호
지적재산권 보호와 원활한 교육진행을 위해
온라인 강의 중 녹음, 녹화, 촬영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성숙한 교육 문화를 만들기 위한 교육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교육비★결제방법]

1) 교육비 사전입금 / 국민 815-25-0011-219 ㈜학습인
2) 필요에 따라 세금계산서 발행가능 (결제관련 문의. 02-6959-9763)

※ 온라인 강의 이렇게 진행합니다!
– 강의 시작 전 줌 입장 링크는 문자로 개별 발송됩니다.
– 교육 5분전 입실을 부탁드립니다.

※ 줌 어플을 미리 깔아두시면 편리합니다.
– 휴대폰/노트북/데스크탑 컴퓨터 등 사용하시는 기기에 줌을 설치해두면 편리합니다.
어플이 미리 설치되어 있다면, 링크 클릭시 별도의 비밀번호 입력 없이도 바로 접속됩니다.


신규 비즈니스 진출을 통해 서비스 영역에서도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지금은 “서비스 융합시대”입니다. 지금 필요한 건 바로 신서비스개발(NSD)!

※ 신 서비스개발 왜 필요한가?
서비스업의 영역이 확장되는 산업의 서비스화, 즉 서비타이제이션(Servitization)이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으며, 기업의 서비스 프로세스 효율화 및 수익증대를 위한 고객중심의 서비스 산업 환경이 도래하였습니다. 이제는 서비스경영, 서비스마케팅, 서비스사이언스, 서비스엔지니어링, 서비스디자인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상승시키고 매출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론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혁신, 잠재고객 발굴, 핵심고객 유지를 위한 체계적인 전략이 바로 <新서비스개발> 입니다.

– 신서비스개발(NSD)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신서비스개발(NSD) 운영 방법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 유형별 사례를 통해 신서비스개발(NSD) 전략과 프로세스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신서비스개발(NSD) 프로세스 단계별로 효과적인 방법론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 신서비스개발(NSD) 전략을 활용하여 자사의 서비스 전략 모델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 고객참여 분석기법을 체득하고 실행 가능한 아이디어를 발굴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개발 및 개선을 위한 다양한 TOOL에 대해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