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일정 | 2021년 03월 10일 수요일 10:00-17:00(6H) |
강사 | 이주희 강사 (러너코리아) |
대상자 | - 기업 내 사내 서비스 개발자 및 CS 강사 등 서비스 관리 담당자 ※ 본 과정은 프리랜서 강사 및 교육 컨설팅 기업의 파트너 강사는 수강이 제한됩니다. |
준비사항 | |
참가비 | 260,000원 |
제공사항 | [교육전] PDF 유인물 전달 [교육후] 복습용 교재 개별배송 |
할인혜택 | [기준1] 45만원 미만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2만원 할인 [기준2] 45만원 이상 교육비 [2인 이상 참석시] 3만원 할인 |
교육장소 | ZOOM 온라인 |
신청방법 | |
문의처 | 02-6959-9763 메일 플러스친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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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3월 10일
강사 :
이주희 강사
[필★독] 사전 신청안내
– 본 교육은 ZOOM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 가능한 1-2주 전에 미리 신청해 주세요.
– 적정 인원이 모집되지 않을 경우, 불가피하게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필★독] 지적재산권 보호
지적재산권 보호와 원활한 교육진행을 위해
온라인 강의 중 녹음, 녹화, 촬영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성숙한 교육 문화를 만들기 위한 교육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교육비★결제방법]
1) 교육비 사전입금 / 국민 815-25-0011-219 ㈜학습인
2) 필요에 따라 세금계산서 발행가능 (결제관련 문의. 02-6959-9763)
※ 온라인 강의 이렇게 진행합니다!
– 강의 시작 전 줌 입장 링크는 문자로 개별 발송됩니다.
– 교육 5분전 입실을 부탁드립니다.
※ 줌 어플을 미리 깔아두시면 편리합니다.
– 휴대폰/노트북/데스크탑 컴퓨터 등 사용하시는 기기에 줌을 설치해두면 편리합니다.
어플이 미리 설치되어 있다면, 링크 클릭시 별도의 비밀번호 입력 없이도 바로 접속됩니다.
기업의 특성과 현실적인 환경 등을 고려하여 서비스를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 학습하고,
내가 소속된 기업에 가장 적정한 서비스를 찾아 개발하고 현실적으로 실천 가능하도록 하는 과정입니다.
– 우리회사에 가장 잘 맞는 적정한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으로, 매뉴얼 및 서비스 멘트 등을 개발하고 사내 직원들에게 교육할 수 있다.
– 우리 회사에 가장 잘 맞는 적정한 고객불만 관리로, 직원들에게 고객불만 관리의 가이드 라인을 제공하고 이를 사내 직원들이 실천하도록 교육할 수 있다.
– 최대 8인 이내 소수의 인원으로 진행되는 과정이며, 학습자는 각자가 속한 회사의 특징과 시대적인 상황을 고려한 가장 적정하고 실천 가능한 서비스를 배우고 실천하는 과정입니다.
– 내가 소속된 기업 및 시대에 맞는 가장 적정한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으로 조직 서비스를 상향 평준화 할 수 있다.
– 현실적이고 실천이 가능한 고객불만 관리의 기준으로 고객과 직원을 모두 보호할 수 있다.
※ 본 과정은 프리랜서 강사 및 교육 컨설팅 기업의 파트너 강사는 수강이 제한됩니다.